포도향기님의 양상추 샐러드 드레싱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포도향기님의 양상추 샐러드 드레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포도향기
리뷰783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28
양상추 샐러드를 먹었어요.
아삭하고 신선하고 가볍게 먹기 좋네요. 야채에서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 느껴지네요. 고기 식사와 함께 곁들이기먹으면 아주 잘 어울려요. 드레싱을 더하면 상큼함이나 고소함이 더해지고요. 기름진 음식과 함께 먹으면 느끼함을 잡아주니 더욱 좋았어요. 샐러드는 늘 산뜻하고 깔끔해서 먹어도 질리지 않는 좋은 메뉴입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테이블스푼(16g)
59kcal
양상추 샐러드 드레싱
4.9(리뷰 63개)
·식단기록23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