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2705님의 깻잎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2705님의 깻잎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2705
리뷰90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8
> 한 장 한 장 정성스럽게 절여진 깻잎장아찌는 장의 깊은 맛과 깻잎 고유의 알싸한 향이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너무 짜지 않으면서도 감칠맛이 돌아서, 따끈한 쌀밥을 감싸 한 입에 넣으면 입안 가득 행복해지는 맛입니다.
> 특히 아까 먹었던 매콤한 삼겹살 구이에 이 깻잎장아찌를 싸서 먹었다면, 고기의 고소한 기름진 맛을 깔끔하게 잡아주어 질릴 틈 없이 무한으로 들어갔을 것 같네요. 소박하지만 식탁 위에서 가장 먼저 손이 가는 최고의 밑반찬이었습니다!
>
#일반식 #저녁

10장(12.5g)
4kcal
깻잎
4.8(리뷰 349개)
·식단기록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