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이이호님의 풀마니 샐러드볼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이이호님의 풀마니 샐러드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이이호
리뷰496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8
오늘은 간단하게 샐러드로 다이어트식으로 식사를 했어요 요즘 평소에 너무 많이 먹어서 이렇게 샐러드를 먹으니 배가 찰까 걱정 됐지만 든든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밥도 귀리가 들어가 있어서 고소함이 맛있었습니다. 오늘도 든든하게 먹어서 좋아요.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1g)
628kcal
풀마니샐러드볼
5.0(리뷰 32개)
·식단기록2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