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부른고냥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배부른고냥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배부른고냥
리뷰173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8
국물이 진하고 얼큰해서 한입 먹자마자 속이 확 풀리는 느낌이었어요 등뼈에 붙은 고기도 푸짐하고 부드럽게 잘 익어 있어서 발라 먹는 재미까지 좋았습니다. 우거지와 감자도 푹 익어 국물 맛이 깊게 배어 있었고, 들깨 향이 은은하게 올라와 감칠맛을 더해주더라고요. 따뜻하게 끓여 먹으니 든든한 한 끼로 정말 만족스러웠고, 술안주나 해장용으로도 딱 좋은 맛이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