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짱님의 노브랜드 닭안심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꽁짱님의 노브랜드 닭안심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꽁짱
리뷰405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28
가공된 닭가슴살만 먹었다가 오랜만에 생 닭안심을 샀는데 먹다보니 너무 물리고 질리더라구요
그래서 간장조림으로 조린 닭안심입니다
닭가슴살보다 퍽퍽함이 적고 부드러우며 간장 양념이 잘 배어서 단짠단짠 조합이 좋았어요 밥반찬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00kcal
노브랜드닭안심살
4.9(리뷰 19개)
·식단기록8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