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리갈님의 닭강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무리갈님의 닭강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무리갈
리뷰25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8
속초중앙닭강정을 처음 포장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양념은 달달하고 대중적인 맛이라 호불호 없이 누구나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맛이네요. 고기 식감은 적당히 부드러운 편이고, 전체적인 간의 세기도 과하지 않아서 괜찮았습니다. 양이나 칼로리는 일반적인 닭강정과 비슷한 수준인 것 같습니다. 가끔 닭강정이 생각날 때 한 번씩 가볍게 먹기 무난한 제품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4.8(리뷰 546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