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79415님의 살치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79415님의 살치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79415
리뷰1009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9
살치살 미역국 맛있어요
살치살 미역국은 미역을 충분히 불린 뒤 참기름에 살치살과 미역을 함께 볶아 향을 낸 뒤,
물(또는 육수)로 푹 끓이는 방식이 핵심입니다.
간은 국간장·참치액(또는 액젓)로 감칠맛을 더하고, 마지막에 소금으로 마무리합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222kcal
살치살
4.9(리뷰 160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