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79415님의 진미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79415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79415
리뷰1009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9
맛있는 진미채볶음이예요
진미채에 마요네즈를 넣어 버무린 후, 고추장, 고춧가루, 설탕, 올리고당, 과일잼, 청주를 섞어 끓인 양념장에 진미채를 넣고 버무린 뒤
참기름과 검은깨를 뿌려 완성합니다.
간장 양념을 사용할 경우 맛술을 활용해 비린 맛을 날리고 수분을 더하면 더욱 부드러워집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