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여왕님의 오뚜기 양송이스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지여왕님의 오뚜기 양송이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지여왕
리뷰542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9
스프는 역시 오뚜기죠. 고등학교때부터 오뚜기 스프를 먹었는데 시골에서 자라서 이런게 있는지도 몰랐는데 우연히 먹게 되어서 너무맛있었어요. 고등학교때 자취하면서 반찬이 없으니까 국처럼 먹기도 하고 지금은 아이들에게 가끔 해줘요. 어김없이 맛있는 추억의 맛.
#일반식 #점심

1인분(80g)
315kcal
오뚜기양송이스프
4.9(리뷰 29개)
·식단기록1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