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0295님의 계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0295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0295
리뷰17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9
힘든 하루일과 중 가장 기다려지는 점심시간에 주문해서 먹은 계란김밥입니다.
부드러운 계란에 밥이 알맞게 들어있어서 너무 배부르지 않고 적당히 배부를 정도로 잘 먹었음. 같이나온 리코타 치즈랑 함께 먹으면 고소함과 부드러움이 두배는 되는듯.
#일반식 #점심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