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79415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79415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79415
리뷰1009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29
사먹는 김치는 모두 종가집이죠
제일 맛나더라구요
파김치 베리굿입니다
종가집 파김치는 1인분(50g) 24kcal 또는 1인분(60g) 27kcal로 안내되며, 탄수화물·단백질·지방 함량은 출처에 따라 다릅니다
맛있어요!
마트보다 인터넷이 더 싸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4.8(리뷰 14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