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호수프님의 오뚜기 옛날 참기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니호수프님의 오뚜기 옛날 참기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니호수프
리뷰3207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9
큰 용량으로 한번 사 봄 음식 하기 전부터 고소한 느낌 먼저 들어오는 타입임 비빔밥이나 나물에 몇 방울만 둘러도 맛이 갑자기 또렷해지는 편이고 많이 넣으면 향 존재감이 생각보다 커져서 살짝만 써도 충분한 쪽임 끝으로 갈수록 고소한 여운이 은근하게 남아 집밥 느낌 살릴 때 자주 손 가는 타입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ml)
828kcal
오뚜기옛날 참기름
4.8(리뷰 25개)
·식단기록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