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티뒤짱님의 닭강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프리티뒤짱님의 닭강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리티뒤짱
리뷰714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9
급식에서 닭강정이 나왔어요.
강정은 곤이 많이 가는 은식이라 집에서 만들기는 너무 힘들어서 급식에서 나오면 너무 맛있게 먹어요. 닭강정은 바삭하게 튀긴 닭에 달콤짭짤한 양념이 골고루 배어 있어 중독성 있는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예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 식감이 좋고, 매콤한 맛이 더해지면 느끼하지 않아 계속 손이 가요.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4.8(리뷰 546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