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홈플러스 재첩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홈플러스 재첩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5.29
친구들과 저녁을 먹으러 가서 시킨 재첩국입니다. 재첩국을 시킨건 아니고, 고기를 시키니 서비스로 나왔어요. 서비스지만 메인 메뉴처럼 양도 많이 나오고 국물이 조개로 육수를 우려내서 속이 시원했어요. 조개가 많아서 발라 먹기 힘들어 버려지는게 많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30kcal
홈플러스재첩국
4.9(리뷰 14개)
·식단기록30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