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칠미영님의 알감자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까칠미영님의 알감자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까칠미영
리뷰769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9
동글동글하고 귀여운 한 입 크기의 알감자를 껍질째 짭조름하고 달콤한 간장 양념에 뭉근하게 졸여내어, 포슬포슬하면서도 쫀득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알감자조림. 조려지면서 양념이 껍질 속까지 쏙쏙 배어들어 씹을수록 감자 고유의 구수한 풍미와 단짠 양념의 조화가 참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09kcal
알감자조림
4.9(리뷰 92개)
·식단기록57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