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3334님의 진미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3334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3334
리뷰109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9
진미채는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매력적인 밑반찬이다. 달콤하고 짭짤한 양념이 진미채에 고르게 배어 있어 씹을수록 감칠맛이 진하게 느껴진다. 고소한 마요네즈 향과 은은한 매콤함이 더해져 밥반찬으로도 훌륭하며, 자꾸 손이 가는 중독성 있는 맛을 자랑한다. 오래 씹을수록 오징어 특유의 풍미가 살아나 입안 가득 깊은 맛을 남긴다.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국민 반찬이다.
#일반식 #아침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