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곰곰 돼지국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곰곰 돼지국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42 작성일자 26.05.29
아침에 입맛이 없을때는 국밥늘 먹어요. 얼큰한 국물과 영양분이 가득한 토핑이 정말 배뷰르게 먹을수 잇거든요. 콩나물과 오징어도 얹어주면 풍미가 한층 살아나서 먹는 기분도 느끼고 아주 만족한답니더. 가격도 합리적이라 최고엿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500g)
135kcal
곰곰돼지국밥
4.9(리뷰 60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