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마녀님의 단무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외계마녀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외계마녀
리뷰315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22
단무지는 어떨땐 쳐다도 안보는데 어떨때는 부족해서 추가추가를 하게되는 미스테리한 반찬이죠~
물러버리면 맛없지만 아삭한 단무지가 최고예요~
#일반식 #점심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외계마녀
리뷰315

1종지(20g)
5kcal
단무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