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1093님의 찰보리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1093님의 찰보리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1093
리뷰103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9
경주에 놀러간김에 경주 명물 찰보리빵을
사왔는데 너무 맛있네요.
꼭 팬케이크를 먹는거같고 가운데 팥이
순수 우리팥 100%로 만든 팥소라고 하고
너무 달지않아서 제 취향입니다.
양이 많아 냉장고에 넣어 뒀다가 먹기 전에
꺼내놓고 찬기가 좀 가신담에 먹으니 좋아요.
#일반식 #간식

1개(30g)
71kcal
찰보리빵
4.8(리뷰 66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