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댁님의 단무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영진댁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영진댁
리뷰565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9
노란 단무지는 달달하고 상콤하고 맛도좋아요 짜장면에 최고에요 사각사각. 맛도좋아요 개운하고 입맛돗구네요. 색감도좋고 풍미가있고 맛도좋아요 새곰달곰 아삭아삭. 맛도좋아요 반찬으로도 많이들 드시죠. 풍미가있고 맛도좋아요 드셔보세요
#일반식 #점심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