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스마리님의 신송 시원한 시금치 된장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카리스마리님의 신송 시원한 시금치 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카리스마리
리뷰942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5.29
오늘 점심에 밥반찬으로 시금치 된장국을 끓여서 먹었습니다. 시금치가 시력보호와 염증감소에 좋다고 해서 자주 끓여 먹습니다. 시금치에 된장을 풀어서 감자와 새우를 넣어서 끓였더니 국물이 아주시원하니 좋았습니다. 맛도 구수하고 짭쪼름해서 제 입맛에 잘 맞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g)
30kcal
신송시원한 시금치 된장국
5.0(리뷰 4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