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영철님의 원할머니 김치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심영철님의 원할머니 김치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심영철
리뷰1198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29
원할머니 김치찌개는 깊고 진한 사골 육수
베이스에 잘 익은 숙성 김치와 두툼한 돼지고기가
어우러져 깊은 감칠맛이네요
칼칼하면서도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한 국물 맛
덕분에 든든한 집밥 한 끼를 먹은 듯한 만족감을
주네요
캠핑장에서 끓여 먹으니 더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75kcal
원할머니김치찌개
4.9(리뷰 191개)
·식단기록3.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