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37803님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37803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37803
리뷰31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9
점심시간도 되고쌔서 신랑이랑 냉면 먹으러 갔어요 여긴 다른거 안하고 냉면과 만두만해요 육수도 여깃니 직접만들고 만두도여기서 만들어요 오이는. 아주 얇게 썰어져있는데 손으로 직접써신다고 해서 깜놀했네요. 고기는 안들어가요맛나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