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5072님의 교동 사골 우거지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5072님의 교동 사골 우거지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5072
리뷰64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5.29
우거지국밥이 국물부터 진하고 구수해서 정말 든든한 한 끼였어요.
푹 삶아진 우거지가 부드럽고 양도 넉넉해서 만족스러웠고, 국물은 깊고 얼큰한 맛이 잘 살아 있었습니다. 밥 말아서 김치랑 깻잎이랑 같이 먹으니 더 맛있었고, 속까지 따뜻해지는 느낌이라 해장용으로도 딱 좋았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500g)
120kcal
교동사골 우거지국
4.8(리뷰 24개)
·식단기록65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