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29
국밥이나 설렁탕은 늘 뚝뱌기가 진리입니다 뽀글뽀글 갓 완성된 뚝배기 속 설렁탕이 진리입니다 뜨근할 때 먹어야 확실히 맛있죠 후추파라 후추 가득 뿌려서 먹음 더 맛있습니다 국밥류는 혼밥하기에도 편리하고 부담이 없는 미뉴인 것 같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