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gsub님의 스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dongsub님의 스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ongsub
리뷰3076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30
쫄깃하고 탱글한 식감이 일품인 스지는 조리하는 데 정성이 참 많이 들어갑니다. 잡내 없이 푹 삶아내어 간장 베이스 양념에 살짝 졸여 먹으니 별미가 따로 없네요. 콜라겐이 가득한 느낌이라 몸보신하는 기분으로 챙겨 먹었습니다. 고추냉이를 푼 간장에 살짝 찍어 먹는 게 가장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55kcal
스지
4.9(리뷰 33개)
·식단기록18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