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헬로키토 치아바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헬로키토 치아바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30
치아바타 냉동고에 있던 거를 꺼내가지고 이렇게 빨리 해동 시킨다음에 나중에는 에어프라이어기에 좀 구웠어요 그냥 해동 시켜서 먹으려고 했는데 너무 딱딱하고 퍽퍽 해가지고 버터 나 올리브유 둘러가지고 에어프라이어 기 있었더니 정말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10g)
299kcal
헬로키토치아바타
4.7(리뷰 15개)
·식단기록1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