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15792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15792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15792
리뷰282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30
닭볶음탕 한마리를 포장해와서 점심으로 먹었다
여기는 마늘닭볶음탕으로 유명해서 마늘을 한사바리 넣고 데운다음에 먹어주면 닭냄새가 중화되는 효과를 볼 수 있는듯하다 ㅋ 같이 들어가는 대파와 떡볶이떡이 있는데
이떡이 제일 맛있었다. 고기는 좀 작은편
#일반식 #점심

1인분(204g)
798kcal
닭볶음탕
4.8(리뷰 195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