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15792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15792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15792
리뷰291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30
닭볶음탕 한마리를 포장해와서 점심으로 먹었다
여기는 마늘닭볶음탕으로 유명해서 마늘을 한사바리 넣고 데운다음에 먹어주면 닭냄새가 중화되는 효과를 볼 수 있는듯하다 ㅋ 같이 들어가는 대파와 떡볶이떡이 있는데
이떡이 제일 맛있었다. 고기는 좀 작은편
#일반식 #점심

1인분(204g)
798kcal
닭볶음탕
4.8(리뷰 19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