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김석원 김석원 낫또 국산콩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김석원 김석원 낫또 국산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30
나또도 정말 많은 브랜드로 나와 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새로사 본 맛도를 먹게 되었습니다. 이것도 소스랑 같이 주는데 같이 먹으니까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김밥을 만든 다음에 위에다가놔 또 올려서 먹으니까 더 푸짐하고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5.5g)
76kcal
김석원김석원 낫또 국산콩
5.0(리뷰 5개)
·식단기록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