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20님의 백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4720님의 백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4720
리뷰540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30
오늘은 밥 하는 날입니다. 일을 다니다 보니 매일 밥 하기가 어려워서 주말에 일주일치 밥을 해 두고 소분 해서 냉장고에 보관 해놨다가. 그때그때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고 있어요. 백미 밥도 하고 잡곡밥도 하는데, 그때그때 먹고 싶은거 꺼내 먹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50kcal
백미
4.9(리뷰 62개)
·식단기록3.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