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봄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내봄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내봄
리뷰248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30
닭볶음으로 한 끼 든든하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닭고기는 부드럽고 잡내 없이 깔끔했으며, 양념이 잘 배어 있어 매콤달콤한 맛이 입맛을 돋워 주었습니다. 감자와 당근 등 채소도 푹 익어 양념과 잘 어우러졌고, 국물에 밥을 비벼 먹으니 더욱 맛있었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4g)
798kcal
닭볶음탕
4.8(리뷰 19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