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노브랜드 곱창전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노브랜드 곱창전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30
매콤한 국물맛이 아주 감칠맛 나는 뜨끈한 곱창 전골 한그릇 먹었습니다. 곱창의 쫄깃하고 고소한 맛이 아주 잘 느껴지는 맛입니다. 국물맛에서는 깊은 육수 맛과 함께 매콤한 고추 기름맛이 얼얼하게 느껴지는 시원함이 느껴져서 아주 맛있었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233kcal
노브랜드곱창전골
4.8(리뷰 37개)
·식단기록45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