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훙님의 전복죽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훙님의 전복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훙
리뷰505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30
저녁에 맛있는걸 먹기위해서 점심은 간단하게 전복죽을 먹었다. 예전에는 한번씩 몸이 아플때마다 본죽에서 죽을 포장해서 집에서 자주 먹었던 기억이 난다. 요즘은 세상이 참 간편해서 다양한 죽은 어느때나 먹을수 있고 좋은 세상이다. 전복죽 먹고 건강해지자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200kcal
전복죽
4.8(리뷰 239개)
·식단기록2.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