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minica님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dominica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ominica
리뷰18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30
날도 덥고하니 시원한 게 먹고싶어서 물냉면을 시켜먹었습니다. 유튜브에서 냉면을 잘게 잘라서 국자로 떠먹는 영상을 봤는데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잘게 잘라서 국자로 먹었어요ㅋㅋ 잘게 잘린 냉면은 보기 좀 안 좋길래 사진은 먹기 전 사진만ㅎㅎ 잘게 잘린 냉면을 국물이랑 같이 떠먹으니까 잘 넘어가고 좋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