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61094님의 냉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61094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61094
리뷰25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30
밀키트 동치미 냉면인데 살얼음 가득한 동치미 냉면 육수가 정말 시원하고 깔끔하고 맛있어요.
노릇하게 구운 군만두랑 매콤한 김치만두까지 같이 먹으니까 질릴 틈이 없네요. 아삭한 오이피클로 중간중간 입가심해주면 무한 흡입 가능한 꿀조합이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