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쭈리님의 한국야쿠르트 신선초케일녹즙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쪽쭈리님의 한국야쿠르트 신선초케일녹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쪽쭈리
리뷰723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30
집에서 신선초를 넣어 만든 김밥은 향긋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특징이에요. 신선초 특유의 풋풋한 향이 밥과 잘 어울려서 일반 김밥보다 훨씬 상큼하게 느껴집니다. 여기에 당근, 오이, 달걀지단, 단무지 같은 기본 재료가 들어가니 아삭하고 고소한 식감이 더해져서 한 줄만 먹어도 든든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35ml)
45kcal
한국야쿠르트신선초케일녹즙
5.0(리뷰 5개)
·식단기록2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