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2982님의 튀김만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2982님의 튀김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2982
리뷰126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30
튀김을 좋아해서 자주 먹어요
찍먹을 좋아하는데 떡볶이 국물을 소스처럼 뿌려도 맛있더라구요
비오는 날 먹으면 더 맛있지요 기름에 튀긴거라 다이어트에는 최악이지만 그래도 적당히 먹으면 괜찮겠지요
새우튀김,고구마튀김, 오징어튀김,야채튀김 다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개(50g)
95kcal
튀김만두
4.8(리뷰 19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