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도님의 전복죽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론도님의 전복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론도
리뷰269
조회수 2 작성일자 26.05.30
전복죽이 먹고 싶을때 예전엔 전복을 사서 손질해서 잘게 썰어 찹쌀과 볶다가 밥 앉히듯이 조리릉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는데 요즘은 밀키트로도 너무 훌륜하게 잘나와서 물만 넣고 밥하듯이 취사 버튼만 누르면 되니 너무 편해요. 씹는 맛이 있게 크게 손질되어 있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200kcal
전복죽
4.8(리뷰 231개)
·식단기록2.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