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쿵님의 계란초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쿵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쿵
리뷰46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30
달달하면서도 은은한 와사비 맛이 자꾸 구미를 당겼던 계란초밥.
여행 아침을 책임져주었던 고마운 음식
와사비의 톡 쏘는 맛이 은은해서 자꾸 젓가락질을 하게 만든 초밥
우리나라도 이렇게 만들면 매일 사먹을 거 같은데 집에서도 한 번 만들어봐야겠어요~
#일반식 #아침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