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년사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천년사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천년사
리뷰783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30
지인을 만나서 식당에서 코다림 조림을 먹으러 가서 먹게 되었다 코다리가 크고 실해서 먹을게 있어서 좋았다 코다리가 양념이 잘 베서 양념이 달달하면서도 매콤하기도 하고 맛있었다 뼈도 잘 발라지고 코다리가 담백하면서 부드럽고 고소했다
다른 반찬이 필요없을 정도로 한그릇이 뚝딱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