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62190님의 감자탕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62190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62190
리뷰20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30
김치를 넣어 끓인 감자탕이에요
구수하면서도 칼칼한 국물 맛이 깊고 진하게 우러나
밥과 함께 먹기 좋았어요
부드럽게 익혀 살이 잘 발라지는 돼지등뼈는
아이들도 참 맛있게 먹더라구요
감자는 넣지 않았지만 김치의 식감이 더해져
더욱 푸짐하게 먹은 것 같아요
돼지고기의 단백질과 김치의 유산균과 비타민까지 함께 섭취할 수 있어 영양적으로도 만족스러운 한 끼였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