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쏘조아님의 고기만두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쏘조아님의 고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쏘조아
리뷰1335
조회수 4 작성일자 26.05.30
고기만두입니다.
아침에 어머님 차타는곳까지 안전하게 가시는걸 보고 7층까지 계단오르기,계단런지,바른자세 벽에 서기,바른자세 걷기 하고 집에 오면 20분쯤 걸립니다.
집에서 도수쌤 처방대로 1시간쯤 운동하고
너무 배가 고파 고기만두를 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아침

1개(30g)
68kcal
고기만두
4.8(리뷰 248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