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6000님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6000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6000
리뷰1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30
시청에 볼일 있어 갔다가 마침 먹어보고 싶었던 평양냉면이 가까워서 방문 했습니다. 평일 웨이팅 30분 이상 했고요, 혼밥입니다. 너무 배가 고파서 먼저 나온 고기만두가 육즙이 잘잘 흐르니 맛있다 생각했는데 정갈한 냉면이 등장하니 우선 비주얼 좋고요, 순한 육수 깔끔하고요, 면발이 아주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었습니다. 만두 포장해서 귀가 했습니다만 매장에서 먹는게 더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