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혀니님의 백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랑혀니님의 백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랑혀니
리뷰185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30
오늘 점심으로 백김치를 먹었어요.
지인분이 직접 담아주셨는데
살짝익더 새콤하고 배추의 달큰함맛이
어우러져 너무 맛있어요.
백김치는 맵지 않고 새콤해서
고기랑 먹기 너무 좋아요.
비빔국수 먹을때 같이 비벼먹으니
궁합이 너무 좋아요.
여름철 반찬으로 최고입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22kcal
백김치
4.8(리뷰 359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