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브라카타브라26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브라카타브라26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브라카타브라26
리뷰304
조회수 2 작성일자 26.05.30
뽀얗고 깊게 우려낸 국물에 파를 듬뿍 넣고 소금으로 간을 맞추니, 첫 입부터 속이 뜨끈하게 풀립니다. 부드러운 양지 고기와 소면을 건져 먹는 재미도 쏠쏠하네요.
여기에 푹 익은 시원한 깍두기와 매콤한 겉절이를 올려 밥을 말아 먹으면 그야말로 밥도둑이 따로 없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77개)
·식단기록3.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