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치근덕 오리가슴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치근덕 오리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191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30
저녁에 오리갈비 쌀을 먹었습니다. 오리갈비쌀은 먹게 되었고 오리갈비쌀을 노릇노릇하게 구워서 맛있게 먹었었는데 야채도 굽고 이것저것 같이 구웠더니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우리는 진짜 몸에도 좋고 다 좋다고 해서 배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208kcal
치근덕오리가슴살
4.8(리뷰 24개)
·식단기록25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