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1903님의 오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1903님의 오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1903
리뷰1763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30
오디는 뽕나무에서 자라는 열매로, 익으면 검붉은 색을 띠며 달콤하면서도 약간 새콤한 맛이 특징이다. 수분이 많고 부드러운 식감을 가지고 있어 생과일로 먹기 좋으며, 잼이나 청, 주스, 술 등 다양한 가공식품으로도 활용된다. 또한 안토시아닌과 비타민이 풍부해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예로부터 건강식품으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
#일반식 #간식

10개(15g)
6kcal
오디
4.8(리뷰 40개)
·식단기록2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