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여왕님의 킹크랩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지여왕님의 킹크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지여왕
리뷰542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30
가족들과 모임이 있어서 해산물을 재료로 먹을 수 있는곳에 왔어요. 살아있는것을 고르면 음식을 만들어 주는데 랍스터를 골랐는데 20분정도 기다리니 치즈가 올라간 랍스터가 나왔는데 생각보다 맛이 그렇게 좋지는 않지만 비싼가격에 맛있게 먹어봅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84kcal
킹크랩
4.9(리뷰 107개)
·식단기록6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