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2722님의 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2722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2722
리뷰408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30
요즈음 외식을 자주하게 되는데요ᆢ오늘 남편과 둘이서 알탕을 먹으러 갔습니다ᆢ남편이 알이랑 고니를 추가로 시켜 주문했는데ᆢ맛이 완전최고ᆢ알은 씹을때마다 톡톡 터지고 고니는 부드럽고 ᆢ맛은 약간매콤하면서 끝맛은 개운해서
밥한공기 뚝딱할정도였습니다ᆢ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