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2722님의 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2722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2722
리뷰400
조회수 6 작성일자 26.05.30
요즈음 외식을 자주하게 되는데요ᆢ오늘 남편과 둘이서 알탕을 먹으러 갔습니다ᆢ남편이 알이랑 고니를 추가로 시켜 주문했는데ᆢ맛이 완전최고ᆢ알은 씹을때마다 톡톡 터지고 고니는 부드럽고 ᆢ맛은 약간매콤하면서 끝맛은 개운해서
밥한공기 뚝딱할정도였습니다ᆢ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1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