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님의 아티제 얼그레이 케이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show님의 아티제 얼그레이 케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how
리뷰161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31
아티제꺼는 아니고 얼그레이 케이크인데 너무 맛있었어요. 얼그레이 특유의 은은한 홍차 향이 입안 가득 퍼지며 고급스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었어요. 케이크 시트는 촉촉하고 부드러웠으며, 크림 역시 가볍고 매끄러워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어요. 홍차의 향긋함과 크림의 달콤함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질리지 않는 맛을 보여주었어요. 화려하게 달기보다는 향과 풍미에 집중한 케이크로 커피랑도 잘 어울렸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6g)
280kcal
아티제얼그레이 케이크
4.8(리뷰 25개)
·식단기록34회0
